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소식

BMW i4 가격, 전기차의 성능은 어디까지?...

by 김사로구 2021. 4. 8.

오늘 알아볼 자동차는 'BMW I4'입니다. BMW의 전기차인데요. 2020년 실적과 함께 공개됐는데요. i4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지닌 4도어 그란쿠페 모델이라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BMW i4는 전기차 4도어 쿠페로 시스템 총 출력 530마력과 1회 완충할 시 590km를 주행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습니다. i4는 수직형 키드니 그릴로 BMW의 신형 4시리즈와 같은 모양입니다.

 

 

 

BMW i4는 올해 말부터 다양한 출력과 배터리 샤양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1회 완충시 주행거리 590km이며, 제로백은 4초로 준수한 성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BMW i4외관은 지난해 공개된 BMW i4의 콘셉트카의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됐는데요. 제일 눈에띄는 키드니 그릴은 카메라, 레이더 등등 다양한 센서가 적용됐습니다. 센서용 세척 시스템도 그릴 전면에 있습니다.

 

 

 

 

BMW i4의 측면 손잡이는 공기역학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 됐는데요. 수직형 키드니 그릴, 도어 손잡이는 앞으로 공개될 4시리즈 그란쿠페에도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직형 키드니 그릴과 차체의 측면과 후면부 범퍼 아래에는 BMW의 전기차 특유의 블루 포인트가 더 해졌습니다.

 

 

 

 

BMW i4의 실내에는 14.9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적용됐습니다. 더불어 BMW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iDrive8, 무선 업데이트 시스템 등이 지원됩니다. BMW i4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그에 걸맞는 폭발적인 성능, 배기가스가 전혀 나오지 않는 진정한 BMW 전기차의 목표가 잘 이뤄졌습니다.

BMW i4의 가격은 공식적으로 발표되진 않았지만 8000만원대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1 포드 F150 랩터 가격과 놀라운점들...

오늘 알아볼 자동차는 '포드 F150 랩터'입니다. 3세대 포드 F150 랩터는 더 높이 날고, 사막을 더 빠르게 횡단하고, 험한 오프로드를 파워풀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450마력인 '트윈터보 V-6'은 강력한

poongyo.tistory.com

 

아우디 Q8 가격, 이런분들이 좋아하실만 합니다.

오늘 알아볼 자동차는 아우디사의 2021 'Q8'입니다. 아우디 내에서 최상위 트림 SUV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델이죠. 들소같은 마력에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어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죠. 더불어 강

poongyo.tistory.com

 

아우디 E-트론 GT 가격, 전기차의 제로백 상태가? 소름돋을 정도...

지난 2월 9일 아우디는 온라인을 통해서 'E-트론 GT'를 발표했는데요. 아우디 E-트론 GT는 순수한 전기차인 동시에 편의성과 장거리 주행성능을 주축으로 한 그랜드 투어러(GT)입니다. 오늘 그 디자

poongyo.tistory.com

 

기아 K8에 적용되는 기아 최초시스템들을 보면 놀라게 될 것입니다. (가격)

오늘 알아볼 자동차는 기아사의 'K8'입니다. K8은 독특한 디자인과 특유의 웅장함을 담은 최첨단 편의장치 대형세단인데요. 사전계약을 23일부터 시작했습니다. 함께 K8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poongyo.tistory.com

 

기아 EV6 가격 확인하기

오늘은 기아의 첫번째 전용 전기차인 EV6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가격과 각종 정보에대해서 조사해봤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기아에서 드디어 첫번째인 전기차가 나옵니다. 바로 EV6인데요. 티

poongyo.tistory.com

 

아이오닉5 가격 확인하기

오늘 알아볼 내용은 현대의 '아이오닉5'입니다. 가격과 기본적인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아이오닉5 롱레인지는 72.6kWh 배터리가 설치되어있습니다. 더불어 1회 완충시 최

poongyo.tistory.com